팔라스(Palace) 2025 여름 컬렉션 드롭 7 공개

팔라스 2025 여름 드롭 7은 복고 그래픽 티셔츠와 스포츠 셋업으로 구성된 컬렉션으로, 글로벌 동시 발매를 통해 주목받는다.

영국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팔라스(Palace)가 2025년 여름 시즌의 일곱 번째 드롭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레트로 무드와 스포츠웨어 감성을 결합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브랜드 고유의 유머와 그래픽이 중심을 이룬 제품군으로 구성되었다. 티셔츠와 셋업 아이템을 포함한 다양한 구성은 활동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고려한 여름 시즌용 스트리트웨어의 정수를 보여준다.


복고풍 그래픽이 돋보이는 티셔츠 라인

이번 컬렉션의 핵심 아이템은 팔라스 특유의 유머 감각이 담긴 그래픽 티셔츠다. ‘덕 오프(Duck-Off)’, ‘개스드 업(Gassed Up)’, ‘플라워 타입(Flower Type)’, ‘트라이벡스(Tri-Vex)’ 등이 대표 제품으로, 복고적 요소와 현대적인 감각을 동시에 반영하고 있다.

덕 오프 티셔츠는 고전 만화풍의 오리 캐릭터가 전면과 후면에 프린트되어 있으며, 블랙, 블루베리, 그레이 말, 러시 플러시, 네이비, 화이트 등 총 여섯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시각적인 개성이 강한 이 제품은 단일 아이템만으로도 스타일링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개스드 업 티셔츠는 1980년대 주유소 유니폼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이다. 투톤 패널 배색에 자수 로고를 더해 복고 감성을 강조하면서도 디테일 면에서는 완성도를 높였다. 이 밖에도 다채로운 색상과 유쾌한 메시지를 담은 프린트 티셔츠가 여름 시즌 데일리룩으로 적합하다.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셋업 시리즈

팔라스 컬렉션에서 꾸준히 주목받는 제품군은 셋업이다. 이번 시즌에도 ‘팔레 프로팀(Palais Pro-Team)’ 시리즈가 포함되어 있으며, 저지, 재킷, 조거 팬츠, 러너 캡 등으로 구성된다. 셋업은 블루베리, 타이거 오렌지, 화이트 등의 컬러를 중심으로 전개되어 시각적인 임팩트와 함께 여름철 시원한 이미지를 강조한다.

스포츠 유니폼에서 모티프를 얻은 이 구성은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프린트나 자수 디테일로 정체성을 명확히 드러낸다. ‘Palasonic’, ‘Palais’, ‘Palace vivre comme de jeux’ 등 브랜드 슬로건이 제품에 적용되어 단순한 스포츠웨어 이상의 가치를 지닌다.

기능성과 활동성을 우선시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가벼운 외출부터 야외활동까지 폭넓은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재킷과 팬츠의 조합은 계절적 실용성과 스타일리시한 연출이라는 두 요소를 모두 만족시킨다.


글로벌 발매 일정과 판매 채널

2025년 여름 드롭 7은 6월 20일 영국을 포함한 글로벌 오프라인 및 온라인 매장에서 정식 발매된다. 일본과 한국에서는 6월 21일 오전 11시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며, 팔라스의 웨이챗 채널을 통한 중국 판매도 같은 날 동시에 진행된다.

해당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Palace Skateboards)와 각국 주요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글로벌 동시 발매는 다양한 지역의 팔라스 팬층을 고려한 전략적 일정이며, 빠른 품절이 예상되는 일부 인기 아이템은 발매일 이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스트리트웨어와 스포츠웨어가 공존하는 디자인

팔라스는 이번 컬렉션에서도 브랜드 고유의 하이브리드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다. 스트리트웨어의 자유로움과 스포츠웨어의 기능성을 조화롭게 결합해 기존 시장과 차별화된 이미지를 제시한다.

특히 티셔츠와 셋업 구성은 각각의 독립적 가치 외에도 전체적인 스타일링 완성도를 높인다. 여름철 가벼운 외출이나 데일리 캐주얼룩으로도 적합하며, 복고풍 컬러와 그래픽은 시선을 사로잡는 요소로 작용한다.

팔라스가 일관되게 유지해온 1990년대 스트리트 감성과 현대적인 실루엣의 조합은 이번 드롭에서도 그대로 이어진다. 컬렉션은 브랜드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매 시즌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에 대응하는 유연함을 보여준다.


레트로 스포츠웨어 감성의 여름 컬렉션 정리

팔라스의 2025년 여름 드롭 7은 그래픽 중심의 티셔츠와 스포츠 셋업을 통해 복고 감성과 활동성을 함께 담아냈다. 글로벌 동시 발매로 브랜드의 국제적 존재감을 강화하는 동시에, 다양한 소비자층을 겨냥한 실용적이고 개성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